이브자리 전국 체험형 매장에서 귀뚜라미 숙면 매트 체험존 운영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보일러 기업 귀뚜라미와 손잡고 전국 체험형 매장에 숙면 매트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번 협업은 최적의 수면 솔루션을 목표로 하는 양사가 힘을 합쳐 고객에 보다 나은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협업을 통해 이브자리는 서울, 인천, 경기 등 전국 체험형 매장에서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 이곳에서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를 직접 사용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귀뚜라미 3세대 카본매트는 사용환경, 신체 특성, 개인 취향 등을 반영해 사용자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숙면 과학을 적용했다. 수면 시간을 3단계로 나눠 구간별 지속 시간과 온도 조절이 가능한 자동 온도 조절시스템을 갖..
HD현대 대형선박 자율운항 3단계 상용화 앞당긴다HD현대가 대형선박에 대한 자율운항 및 원격제어 통합 실증에 성공하며, 자율운항 3단계 상용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HD현대는 최근 8000TEU급 컨테이너운반선에 자율운항 및 원격제어 기술을 적용해 통합 실증을 수행, 한국선급(KR)과 라이베리아기국(LISCR)으로부터 기본 인증(AIP, Approval in Principle)을 잇달아 획득했다고 28일(목) 밝혔다. 이번 실증을 통해 HD현대는 자율운항 전문회사인 아비커스(Avikus)의 자율운항솔루션 하이나스 컨트롤(HiNAS Control)과 HD한국조선해양이 자체 개발한 원격제어솔루션을 활용한 통합 원격제어서비스를 상용화한다는 계획이다. 원격제어솔루션은 원격 조타 및 선속 제어 뿐만 아니라 선박..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삼선5구역 재개발 서울 아파트 분양 소식롯데건설이 29일 서울시 성북구 삼선5구역 재개발을 통해 선보이는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서울시 성북구 삼선동2가 296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18층, 19개 동, 총 1223세대의 대단지(임대 포함)로 조성되며, 이중 전용면적 59·84㎡ 509세대를 일반분양한다. 일반분양 물량 타입별 세대수는 △59㎡A 54세대 △59㎡B 97세대 △59㎡C 218세대 △84㎡ 140세대다. 전 세대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9㎡와 84㎡로만 구성되는 것이 특징이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서울 도심 종로생활권에 속해 중심업..
iM뱅크 지엔터프라이즈 사업자 세금 환급 서비스 협업iM뱅크(아이엠뱅크)는 사업자 세금 환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엔터프라이즈와 소상공인 금융 활성화 및 신규 고객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엔터프라이즈는 개인 및 법인사업자들을 위한 세금 환급 서비스 비즈넵 환급, 세무 기장 서비스 비즈넵 케어 등을 서비스하고 있다. 비즈넵 환급은 특허받은 세무기술을 기반으로 30초 만에 5년 치 환급금에 대한 조회 및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며 비즈넵과 제휴한 회계법인을 통해 업종 및 규모에 맞는 공제 항목을 최대로 적용해 환급금을 계산한다. 28일(목) iM금융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을 통해 양사는 비대면 채널 및 영업망 확대 등 신규 고객 확보를 강화하기 위해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소상공인을 위한 ..
에이수스 모니터 ProArt PA27JCV 출시 5K 해상도 지원에이수스 코리아(이하 에이수스)는 전문가를 위한 5K 해상도, 218ppi 기반 모니터 ‘ProArt PA27JCV’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roArt PA27JCV는 Calman 인증을 받은 모니터로, Delta E2 색상 정확도를 제조 과정에서 보정해 제공하므로 정확한 표현으로 컬러 표현이 중요한 작업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 5K (5120 x 2880)의 해상도 그리고 27인치 구성으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각적인 환경과 여유로운 해상도로 4K 기반 영상이나 이미지를 네추럴하게 편집하거나 수정할 수 있다. 이러한 효율적인 작업을 위해 DCI-P3 99%, Adobe RGB 95%, sRGB 색재현율 100%를 갖고 있으며, AS..
LG생활건강 일본 대표 이커머스 행사 큐텐 매출 292% 성장LG생활건강이 일본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Qoo10)의 11월 ‘메가와리’ 행사에서 전년 대비 약 4배에 달하는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 자국 제품 선호가 강한 일본 시장에서 LG생활건강의 브랜드와 제품력이 인정받은 결과로 풀이된다. 메가와리(メガ割)는 큐텐이 분기 1회씩, 1년에 총 4번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6월부터 이 행사부터 참여하고 있다. 이달 15일 17시부터 27일까지 진행된 11월 메가와리에서 LG생활건강은 지난해 11월 행사 대비 매출액이 292% 증가했다. 직전 행사인 9월 메가와리와 비교하면 42% 성장을 달성했다. 또한 올해 개최된 4차례 메가와리(3·6·9·11월) 모두 전년 대비 세자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