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비즈니스/부동산 정보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미분양 아파트 소식

공상쟁이 story~ 2024. 3. 29. 16:38
반응형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미분양 아파트 소식

아산시는 충청남도 내에서도 천안과 함께 빠르게 성장하는 도시 중 한 곳이랍니다. 소득 수준이 높고, 인구 유입 속도 또한 빠르며, 산업기분이 풍부한 도시로 전 세계에서도 주목하고 있는 부자도시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모종2지구는 탕정에 위치한 삼성과 출퇴근 거리가 매우 가깝고, 현재도 계속 개발이 진행 중에 있다는 호재가 밑바탕에 깔려 있답니다.

 

삼세권이라고 불릴 만큼 최근 추구하는 부동산 시장의 직주근접 그것도 대기업을 포함하고 있는 새로운 부동산 트렌드의 중심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모종동 일대는 산업단지 주변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뿐만 아니라, 교통과 주거, 그리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많은 투자자와 예비 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산시 모종2지구 내에 위치한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아파트는 충청남도 아산시 모종2지구 B1블록에 자리 잡고 있으며, 지하 2층부터 지상 29층 규모의 9개 동, 총 1,060세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지면적은 50,647㎡, 연면적은 172,21.2651㎡에 달하며, 용적률은 239.41%, 건폐율은 16.01%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주차 공간은 총 1,453대를 수용할 수 있으며, 세대당 1.36대의 주차가 가능하답니다.

단지 내부는 84㎡A, B, C와 희소성 있는 중형면적인 109㎡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의 83.49%가 판상형으로 설계되어 있어 선호도가 높습니다.

 

또한, 반경 2km 내에는 시외버스터미널과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CGV, 온양온천전통시장, 아산충무병원, 소방서, 하나로마트, 이마트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공공기관이 위치해 있어, 쇼핑부터 문화생활까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생활환경을 제공합니다. 추구하는 라이프를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다는 말이죠!

교육 여건도 우수하답니다.

 

신리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갈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걱정과 고민을 조금이나마 줄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2025년 3월에는 모종중학교가 개교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중등교육 역시 가까이에서 학업을 이어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주변 환경의 시설 외에 아산국민체육센터와 한마음 야구장 등의 스포츠 시설 이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운동, 동호회 활동 등 건강과 운동 여가생활을 여유 있게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아산의 7대 핵심사업으로 발표된 곡교천 아트리버파크 통합하천사업과 온양천 하천 복원 등을 통해 자연과 사람이 어우러지는 생태수변도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미관과 자연, 더 나아가 인간들의 심리적인 부분까지 고려해 스트레스 해소등 지역 명소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답니다.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아파트 주변은 교통 여건 역시 뛰어납니다.

 

아산천안 고속도로가 개통되었고, 2025년까지 당진까지 연결될 예정이기 때문에 더욱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게 되는 것이죠!

 

아산IC가 단지와 인접해 있어 경부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 접근성이 매우 향상되었습니다.

 

풍기역 예정지 또한 인접해 있기 때문에 추후에 더욱 편리한 교통망의 원활한 통행이 장점으로 다가오는 날이 머지않아 다가오지 않을까요?

 

또한 지하철 1호선을 이용하면 두정거장 정도만 이동하면 천안아산역이 있기 때문에 KTX와 SRT를 통해 서울까지 30분대면 이동이 가능하고, 호남 및 영남권의 광역 이동도 매우 수월하답니다.

그리고 아산까지 GTX 연장선 계획이 발표되면서 수도권과의 긴밀한 교통망이 한층 더 가까이 다가왔답니다.

아산 모종 힐스테이트 블랑루체 미분양 아파트 어떠셨나요? 이제 서서히 금리 인하에 대한 부분에 관심을 두고 계신 만큼 한발 빠른 행동을 취해 보셔야 하겠죠?

미 연방 금리를 올해인 2024년 인하할 것이라고 이야기를 했기 때문에 상반기 내에 부동산에 관심이 있으셨다면 이제 관망이 아닌 행동으로 실천할 타이밍이라 보입니다.

 

실거주라는 더욱 리스크를 감소하며 좋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도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