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암 해링턴 마레 우암동 부산 남구 아파트 분양 소식
우암 해링턴 마레 우암동 부산 남구 아파트 분양 소식
오늘은 부산광역시에서 가장 핫한 지역으로 북상 중에 있는 북항 재개발 인근 지역에 공급되는 미분양 아파트 소식을 다루어 볼게요. 북항 재개발 소식이 영남권에서 상당한 주목을 받는 이유는 센텀시티의 4배에 달하는 거대한 규모의 개발로 도시 재개발도 수행되며, 이후 국제해양관광과 비즈니스의 중심지로 발전할 것은 자명한 사실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그 이전에 모든 가치가 형상되기 이전에 주거 지역을 선점하는 것이 바로 점점 상승할 가치를 내가 몸소 체감하면서 나에게 이롭게 담아갈 수 있기 때문이겠죠! 벌써부터 엄청난 기대감이 수많은 사람들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답니다.
우암동과 감만동 일대에는 약 3만여 세대의 대규모 신주거 지역의 형성이 매우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 대한 어느정도의 밑그림이 그려지셨다면 그의 영향권 안에 있는 주거시설 우암 해링턴 마레 아파트 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산 남구 아파트 우암 해링턴 마레 현장은 우암동 198-3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지면적은 30,391.42평으로 상당히 규모가 넓갑니다. 2,205세대라는 점에서 입이 떡하니 벌어질 정도로 단일 규모현장으로 매우 큰 주목을 받고 있죠!
연면적은 107,557.45평으로 용적률은 280.71%, 건폐율은 19.75%입니다 공급면적이 임대를 포함해 전용 37~84까지 모두 중소형이라는 점도 매우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우암 해링턴 마래 우암동 아파트 단지는 지하 5층부터 지상 36층까지 17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205세대의 대규모 단지랍니다. 이 중 1,382세대가 일반 분양세대이며, 약 900세대는 조합원들에게 우선 배정되었습니다.
아파트의 주차 대수는 세대당 1.41대로 총 3,130대를 제공합니다. 보다 넉넉하고 여유 있는 공간의 확보로 더욱 쾌적한 주차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북항 재개발로 인해 북항 지역의\은 다양한 교통환경을 제공받는 동시에 여러 시설의 빠른 접근성으로 시설의 이용과 편리성 그리고 그만큼의 가치 상승이 매우 예사됩니다.
C-Bay Park선, 우암-감만선 도시철도망 신설 계획, 동서 고가로, 번영로 등의 쾌속 교통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큰 이슈가 되고 있답니다.
아파트 단지 앞에 마을 버스정류장과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는 시내버스 정류장을 통해 부산 전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대지중 교통망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부산 우암 해링턴 마레 인근에는 홈플러스, 이마트 , 백화점 등의 대형 쇼핑시설과 성천초, 배정고 등 의무 교육 여건 역시 환경 우수 합니다.
북항 재개발은 항만과 상업시설, 업무시설, 해양 및 문화, 복합환승센터, IT/영상, 도심지구와 수변공원 등으로 조성되어 경제적으로 31조 5천억 원의 파급력과 약 12만 명의 고용 창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산 미 55 보급창과 8 부두 이전을 추진하여 북항 3단계 재개발을 본격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미래에 큰 발전이 예상되는 현장입니다. 호재가 한 가지만 터져도 매우 몸살이 날 정도로 주목을 받는데 이곳은 몇 가지가 겹겹이 호재로 가득 쌓였는지 모르겠네요.
북항 재개발 3단계는 일자리, 교육, 문화, 여가, 상업, 주거가 어우러진 복합문화도시로 조성될 예정이며, 해양레저산업과 항만/물류지구 등의 해양산업 클러스터로 발전할 계획이랍니다.
3단계 개발에는 우암감만선 트램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부경대-용당-우암-도시철도 1호선 범일역 구간까지 16개 정거장으로 구성되어 원도심에서 영도 지역까지 15분 내외로 접근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 또한, 부산 가덕도 신공항과 기장군 오시리아를 연결하는 차세대 부산형 급행행 철도 BiTX가 사업지 인근을 지나게 되면서 큰 호재가 또다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더더욱 주목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부산시와 유엔 해비타트, 오셔닉스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북항 세계 최초의 스마트 해상도시인 오셔닉스 시티에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북항 앞바다에 약 7,200억 원을 투입하여 거주, 연구, 숙박 등의 목적으로 세계 첫 해상 부유형 도시를 구축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우암 해링턴 마레 현장은 이러한 사업들의 직접적인 수혜를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북항 재개발소식과 가덕도 신공항 주변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노선의 도로망 등 여러 소식으로 인해 우암동은 부산에서 가장 살고 싶은 지역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주변이 아주 기존과는 매우 다른 하나의 신도시로 재 탄생되고 있기 때문이죠!
이 중심에 위치한 부우암 해링턴 마레 남구 우암동 현장은 랜드마크 단지로서 돋보이게 될 것입니다. 스카이 커뮤니티는 약 540평의 공간으로 구성되며, 15층에는 스카이 파티룸, 26층에는 스카이 게스트룸과 요가룸, 35층은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북항의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매우 가치가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우암 해링턴 마레 남구 우암동 현장은 세계적인 공간디자인 및 컨설팅 그룹인 칼리슨 알티케이엘의 참여로 도입되는 트리플 스카이 브리지와 외관 특화 커튼월룩을 적용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성장할 것입니다.
또한, 15개의 다양한 테마조경으로 구성된 정원이 조성되어 단지 내에서도 힐링 라이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시설로는 작은 도서관, 노래방, DIY 공간, 시네마룸, 독서실, 비즈니스 센터, 컨시어지, 경로당, 맘스테이션,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실내수영장, 당구장, 탁구장, 스카이 파티룸, 스카이 요가룸, 게스트하우스, 스카이라운지 등이 제공됩니다. 또한, 주차 시설도 여유 있고, 넉넉함과 편리함이 느껴지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 번 반복적으로 이야기를 드려도 부족할 것이 없는 이곳에 관심을 보이신다면 설 명절도 지났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르고 과감하게 움직여 보셔야 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