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순천 오네뜨 센트럴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조례동 소식을 전해봅니다.

2024년 6월에 입주가 되어 있는 순천 조례동 아파트 오네뜨 센트럴은 총 4세대 지하 2층 -지상 18층 6개 동으로 지어진답니다.

충효로를 끼고 있어서 이동에 매우 편리한 이점을 가지고 있고, 주변에 풍덕 지구와 도시재생사업 뉴딜지역으로 선정된 순천역 뒤편에 주거 지역 등 주거 지역 등과도 가까이에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순천만 국가정원과도 가깝고, 패션거리 학교, 병원과 관공서등등 지역 내에서도 인프라가 좋기로 소문난 조례동에 지어지는 집이기 때문에 지역민들은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답니다.

마치 리조트처럼 무언가 관광 도시에 걸맞는 단지의 배치 상태가 아닐까 합니다. 6개의 동이 크게 교차되거나 바로 보이지 않아 뷰와 사생활 보호에 뛰어나 보입니다. 남향 위주의 설계는 요즘 기본이지만... 5호 라인들은 동 간 거리도 제법 많이 이격 되어 있고, 채광도 우수해 보이네요.

일부세대는 필로티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어린 부모님드에게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청약이 내가원하는 동과 호수를 선택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차후 거래에서는 이런 점도 유리할 것이다라고 말씀을 드리는 것이랍니다. 

 

공급면적은 전용 84부터 ~162까지 다양합니다. 하지만 주 공급 면적이 84이기 때문에 여러 타입에 따른 평면도는 아래에 제가 첨부를 해 보았는데요.

타입이 많아 다는 못넣고, 중요하다 싶은 것 위주로 올려보았습니다.

청약 일정은 설전주인 이번 달 말 1.24일부터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설이 지나고, 2.7일 당첨자 발표 그리고 2월 내에 서류 제출과 검증 계약까지 일사천리로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순천 오네뜨 센트럴 아파트 분양가는 3억 7천만원대로 전국 평균치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순천과 여수, 그리고 광양이 전라남도권 최대의 산업지대이기 때문에 차후 부산과 창원 인접도시가 메가시티를 형성하는 것처럼 이곳 역시 광주를 필두로 전라권의 메가시티의 조성도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곳에 순천역과 종합버스 터미널이 있어서 광양과 여수의 이용도 자유로운 편입니다.

주변에 신흥 주거지들이 차츰 생기면서 구도심권의 편리한 인프라와 교육여건이 더욱 눈에 띄게 부각이 되기 시작했죠!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 더욱 관심이 쏠리는 게 아닐까 합니다. 

 

대형마트는 물론 철도역, 학군, 관광서 등등 문화 체육시설까지 주거지 선택에 고민이 될 수 있는 여러 부분들의 문제를 말끔하게 해결해 주고 있네요.

 

외부적인 부분과 내부적인 부분을 어느 정도 살펴보았는데요.

이제 거의 마지막 단계까지 왔네요. 평면도와 부대시설입니다

역시 84A는 전국 표준이라고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가 되어있습니다.

84B 타입은 자주 보았던 것 같지만 안방의 구조가 조금 생소한 그런 모습으로 설계가 되어있네요.

무심코 보았으면 지나칠 수 있는 내용이긴 하지만 이런 부분이 누구에게는 큰 차이를 보여주거든요.

안방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방이 먼저 보이는 것이 아니라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나오는 독특한 구조인데요.

문이 대부분 저 위치가 아닌 침실 쪽에 배치가 되어있는데... 조금 난해하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선뜻 손이 가질 않는 그런 타입이네요.

C타입은 반대로 상당히 호감이 갈 수도 있는 그런 구조로 외어 있네요. 안방이 방과 드레스룸 딱 구분 지어져 있고, 주방의 경우 요즘 박나래 씨가 나오는 집 찾아주는 그런 프로그램에서 제거 보고 조금 괜찮아했던 그런 타입인데...

호감이 가네요 ^^ 물론 이것 도제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좋다 나쁘다 이런 것에 선을 긋는 것은 아님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지금부터는 대형 타입의 평면도입니다. 111 타입은 조금 난해한 구조네요. 침실 4가 안방을 통해 들어가야 합니다.

이런 구조면... 그냥 알파룸이라고 해야 하지 않을까요? 개인 서재나 작업실로 만들기 좋은 그런 곳인데... 

저는 약간 프리랜서이기도 해서 이 구조 왠지 괜찮을 것 같네요. ^^ 특히 요즘같이 재택근무를 해야 하는 그런 상황이라면 말이죠!

130 타입은 방이 안방 쪽이 아니라 작은방 쪽에 붙어 있었다면...이라는 또 생각을 해봅니다.

이거 참 오늘 참견 여러 번 하네요.^^

초대형은 생각 외로 조금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기도 하지만 이렇게 큰 면적은 사실 저는 필요치도 않아서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살 것도 아닌데 왈가왈부한다고 또 혼나겠네요 ^^

부대시설은 간결하고 깔끔합니다. 피트니스, 골프와 스터디룸 그리고 도서관 

순천 오네뜨 센트럴 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정보 조례동 소식 이 정도로 마무리 지을 거에요

견본택의 경우 풍덕동 구암 사거리 홈플러스 맞은편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4 14:0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