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 천안 일봉공원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abl 2bl 아파트 공급 정보 입니다.

반응형

다시금 뜨거워지고 있는 천안 아파트 분양 시장에 대형 공원을 끼고, 조성되는 현장인만큼 지역민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투자 대상으로 물색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초대형 공원을 끼고 있는 1천 세대 이상의 규모의 주거단지... 최근 서울의 용산공원 개발 소식이 부각되면서 이제 도심 속 공원을 끼고 있는 아파트가 최고의 가치를 발한다라는 이름으로 투자자들 사이에 떠오르는 수식어가 된 지 오래입니다.

 

이곳 역시 일봉공원 조성이라는 타이틀과 주변에 15년 이상 훌쩍 지난 주거 밀집지역이라는 점 등 타이밍이 절묘하게 맞아떨어지는 시점에 공급이 이루어지는 만큼 꼭 리스트에 포함시켜 두시길 바랍니다. 

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1bl과 2bl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공급 물량은 약 1700세대가 넘으며, 단지별 입주시기는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1단지는 26년 2월 2단지는 27년 5월입니다. 최고층이 35층으로 주변에서 가장 높은 아파트라는 점도 특징이자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아파트는 1bl이 일봉공원과 더 근접해 있고, 2bl의 경우는 학교와 근접해 있기 때문에 선호하는 유형의 연령대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5060 세대들은 1블록을 30~50세대들은 2블록을 선호합니다. 

 

50세대들은 둘 다 선호한다고 보시면 될 듯하네요. 

 

천안은 사실 공원이 많지만 제대로 된 힐링을 할 수 있는 수준의 규모가 없기 때문에 이번에 조성되는 일봉공원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높다는 점에서 공원세팅에 따라 나중에 이 주변일대의 아파트들은 엄청난 가치 사승의 후광을 입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용곡동과 신방동 사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충무병원, 이마트의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방 먹자 상권과, 아이들 학교도 접근성이 좋고, 학원가 그리고 천안역, 백석동, 불당동의 이용도 수월해요.

용곡도 도시개발지역과 청수 청당지구의 접근성도 뛰어나다는 점에서 장기적으로 본다면 이 주변일대의 재건축 계획까지 세워보신다면 가치 상승이 엄청나게 높아질 것 같습니다.

천안형 외곽 순환 도로의 계획과 풍세 주변의 산단 조성 등 다양한 산단 조성에 대한 소식도 들리고 있는 만큼 북부권에 치우쳐 있던 산업단지 플랜도 남부권에서 그 영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의에도 세종시에서 대규모 산단 조성계획을 밝혔고, 강소 특구 지정으로 자동차 관련 산업군 및 탕정 개발 소식으로 주변에 모든 지역들이 그 수혜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점에서 현재도 미래도 아주 맑은 신호를 보내고 있답니다. 

현재 특례보금자리론의 실행으로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주거마련에 대한 진지하고, 심각한 고민에 쌓여 있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미분양의 해소 속도도 더욱 빨라지고, 실거주 목적의 내 집마련 플랜을 실행하고자 하는 분들도 매우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실정입니다.

모든 부동산 규제들이 완화가 되어 가면서 관망으로 일관하던 분들은 다시 매수 쪽으로 세력을 옮기시는 분들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입주 시점에 맞추어 부동산 시장의 분위기는 달라지기 때문에 많은 전문가가 긍정적으로 보고 있는 2026~2027년에 입주를 시작하는 아파트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이곳 현장도 그 기간에 입주가 시작이라는 점에서 놓치지 않고 물색 중인 곳이라고 볼 수 있답니다.

이미 전라도 지역의 투자자들이 현장을 물색하기 시작했다는 모 투자 카페의 이야기도 들리고 있고, 서서히 모델하우스에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모든 지표가 우상향을 바라보고 있다는 점에서 조금 더 빠르게 움직이신다면 좋은 목표물에서 결과치까지 둘 다 잡아보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천안 호반써밋 센트럴파크 용곡동 아파트 사진으로 가볍게 견본은 살펴보시고요.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시면, 옵션 내용과 방안의 디자인 그리고 현 시장의 흐름과 가고 있는 방향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담과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천안에 없었던 다양한 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이곳 

단순히 관심만 가지고 바라보기에는 너무 아까운 아파트가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4 14:0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