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분양가 부산 미분양 아파트 소식

최근 부동산 주택시장이 많이 침체가 되었던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정부의 끊임없는 완화 정책과 치솟던 금리가 다시 수그러 지면서 다시금 부동산 시장에 반등 시그널이 지표로 형성되고 있다는 반응입니다.

 

너무 떨어져 이저 바닥을 여러 차례 다지면서 다시금 매수 시그널이 형성되었다는 분석인데요. 집값이 대체적으로 안정화되고 있는 이 시점에 투자 및 내집마련을 고려해 보신다면...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이곳은 어떨까요? 한번 간략하게 소개해 볼게요.

632세대로 구성된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는 부산 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548-3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6층부터 지상 45층까지 총 4개 동으로 계획이 되어있습니다. 주변에서 고층 건물로 현재도 시선을 따사롭게 받고 있으며, 역세권이면서 관광단지 중심에 위치해 더욱 돋보이는 물건이라고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812세대의 주차가 가능하며, 실수요 기반 평형대를 공급중에 있다는 점도 이곳이 가장 큰 메리트랍니다.

전용 69제곱미터와 84 제곱미터 두 가지 면적 , 84 타입은 A부터 H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현장은 해운대역(지하철 2호선)과 구남로 문화거리를 중심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시외버스터미널과 해리단길, 해운대 시장과 구청, 초등학교, 부민병원, 다양한 리조트와 호텔, 아쿠아리움까지 다양한 여건이 조성되어 즐길거리와 볼거리 여러 체험이 가능한 활동형 주거지역입니다.

 

지하철을 타고 센텀 및 벡스코 주변 이동도 편리하고 쇼핑 및 여가생활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백화점과 대형마트 영화의 전당, 요트경기장 등 인프라도 매우 훌륭합니다. 동백섬과 해수욕장, 광안대교 전경을 포함해 여러 원하고, 추구하는 인프라가 모두 완성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반응형

도시의 발전은 바로 교통환경이다라는 말을 할 수 있는데 이곳은 기존 노선 외에 대심도 지하 고속도로와 사상, 해운대 고속도로 광안대교 접속도로 KTX이음선, 지하철 2호선 연장선, 해운대 터널 등 이곳으로 연결되는 다양한 교통환경이 개선 및 개발된다는 점에서 도시가 더욱더 높은 가치를 추구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북항 재개발과 가덕도 신공항, 산업은행의 이전 예정 등 다양한 부산 내에 프로젝트들이 시행 및 예정된다는 점에서 더욱 개발의 가치가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분양가는 7억부터 15억 내외로 타입과 층에 따라 가격의 차이는 상당히 격차가 크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평균 9억 선에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지만 정확한 가격대는 직접 방문하셔서 잔여세대의 동과 호수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확실한 가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주변에 음식점, 여가생활, 또 산뜻한 여러 친환경적인 공간까지 도심의 가장 뜨거운 핫플레이스이면서 각종 행사와 축제, 모든 문화권에 넘버원으로 꼽히는 이유를 직접 한번 거주하시면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각세대에서 50% 이상은 바다 조망권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도 더욱 주거에 대한 프라이드와 메리트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볼 수 있겠네요.

내부에 제공되는 다양한 커뮤니티 및 시스템도 알아보실 필요가 있으실 겁니다. 손님 및 집안에 소소한 행사를 진행하기에 현대사회에 공동주택의 가장 필요한 시설로도 꼽히는 게스트룸이 부대시설로 있답니다.

파티 등등 목적에 맞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죠! 

 

그리고 조식 서비스, 펫케어 등 현대 사회의 트렌드를 고려한 입주민들을 위한 배려 서비스도 진행된답니다.

운치 있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라인, 조명까지 그리고 비교적 넓고, 큰 수납공간, 드레스룸과 파우더룸까지 실내외 공간의 여유와 만족도도 꽤나 높은 편이랍니다.

하이엔드 주거단지로 우뚝 솟아오르고 있는 이곳 

해운대 경동리인뷰 2차 모델하우스 방문을 통해 더 가치 있는 정보와 현실, 현명한 판단에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이야기를 한번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중요한 행동과 행위를 할 때는 시간이 날 때 하시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내서 하시는 거라는 점 꼭 기억해 두세요!

인생을 살아가면서 일생일대에 여러 가지 선택을 하지만 중요한 선택은 후에 나에게 가져다주는 여러 가치들보다 더욱 값진 결과물을 가져다주죠! 

 

이번 선택이 그런 중요한 내용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입주는 올해 6월 봄에 들어가실 수 있답니다.

여름부터 이곳의 진 면목을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겠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4 14:0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