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샵 브랜드 위크 일주일간 진행 최대 65% 할인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4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에 걸쳐 하반기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오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 위크에는 18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 아토팜과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리얼베리어, 6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드를 수상한 더마비 등 네오팜의 대표 브랜드들이 참여해 각종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건조하고 쌀쌀해지는 날씨에 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 제품은 물론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생활용품까지 포함시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
엔씨소프트 2024년 3분기 실적 발표엔씨소프트가 2024년 3분기 실적 결산(연결기준) 결과 매출 4019억원, 영업손실 143억원, 당기순손실 265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분기 대비 9% 증가하고, 전년 동기 대비 5%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마케팅비 등 영업비용 증가로 적자 전환했다. 당기순이익도 영업손실과 환율 변동에 따른 외환 관련 영업외손실로 적자를 기록했다. 영업비용은 4162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6%, 전년 동기 대비 2% 늘었다. 마케팅비는 487억원으로 전분기 대비 180%, 전년 동기 대비 76% 증가했다. 신작 출시 및 라이브 게임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한 마케팅 사업 활동의 영향이다. 지역별 매출은 한국 2862억원, 아시아 494억원, 북미·유럽 282억원이다. 로열티 매출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