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전 아파트 청약 소식을 가져왔습니다. 규제가 풀린 이후 무언가 순탄한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고 알려진 지역입니다.

하지만 금리 상승과 심리적인 요인으로 전국 각지가 다시 적신호가 켜진 가운데 11월 분양시장이 어떻게 흘러갈지는 미지수로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과연 어떤 결과물을 보여주게 될지 한번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둔산 더샵 엘리프 아파트는 용문동 1~3구역 주택 재건축 정비 프로젝트로 진행 중인 현장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800여 세대가 조합원 물량으로 배정되었고, 현재 일반분양 물건은 1935세대입니다. 도합 2763세대로 엄청난 숫자만 보셔도 이곳의 규모를 짐작해 보실 수 있으실 겁니다. 17%대의 건폐율로 녹지공간도 매우 우수할 것으로 보이며, 최근 주목되고 있는 내부 커뮤니티가 아주 그럴싸한 모습으로 포장이 될 거라는 소문이 이곳에 더욱 관심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단지 배치도입니다. 전용면적 48제곱미터부터 99제곱미터까지 공급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2인 가구에 최적의 면적은 48의 경우 앞으로 59보다 더 큰 인기를 끌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답니다. 우리 어린 시절 약 13~15평 주공아파트에서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 살 때 조금만 더 크면 좋겠다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것의 업그레이드 버전 같은 느낌이네요.

입지는 유등천을 끼고 용문역과 근접한 역세권에 조성이 됩니다. 롯데백화점과 중촌 시민공원을 비롯한 힐링 숲세권까지도 매우 접근성이 높고, 대전대, 을지대학교도 가까이에 있답니다. 대전 지방법원과 검찰청, 둔산동 일대의 학원가와 시청 주변의 행장 타운 갤러리아 백화점과 여러 편의시설들이 매우 가까이에 있기 때문에 교육여건부터 다양한 인프라를 경험해 보시기에 나쁘지 않은 장소라는 점도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이미 인지를 하셨을 겁니다.

다음 주부터 청약일정이 잡혀 있으며 상세 일정은 달력을 통해 체크를 해보시면 될 것 것 같습니다.

둔산 더샵 엘리프 분양가 아파트 정보에서 가장 우선순위가 이것 아닐까요? 대뜸 얼마예요? 이 질문은 한국인들에게 상당히 익숙하죠^^

84 타입 기준 5억 7천만 원 ~ 6억 4천만 원 내에 가격대가 포진되어 있습니다.

72 타입의 경우는 4억 9천만 원대 ~ 5억 5천만 원 이내의 가격입니다.

도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 이 정도의 가격은 어느 정도 생각은 하고 계셨을 겁니다. 

하지만 주변에 신규 공급 현장이 없기 때문에 자세한 비교분석은 어려우실 겁니다. 목동과 선화동 일대 재개발 재건축으로 인한 공급이 올초에 집중적으로 진행이 되었지만 조금 상이한 상권이라 자세한 비교분석은 어려우실 겁니다. 

그래도 어느정도 추세와 가격적인 부분은 확인이 가능하실 테니 청약 홈을 통해 한번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둔산 더샵 엘리프 아파트 모델하우스에 방문을 하시면 견본주택이 모두 건립되어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면도를 어느 정도 숙지해 두시면 관람을 하시는데 더욱 도움이 되실 겁니다.

사람들이 48 타입에 호감을 많이 내비치는 가운데 욕실만 하나 더 추가가 되면 상당한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타입별 평면도는 한번 천천히 탐독을 해보시고요.

이곳에 주거 외적인 부분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다른 곳과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에 대한 부분을 조금 눈여겨보셔야 될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둔산 더샵 엘리프 아파트가 세 개의 단지로 나뉘어 있다는 점은 인지하시고 블록별 커뮤니티 시설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내부에 들어가는 시설들은 동일하지만 구조와 위치 , 배치 상태는 조금씩 상이한 부분이 있답니다.

 

북카페와 돌봄 센터, 키즈 플레이 공간 코인세탁실과 요즘은 사우나 시설이 기본적으로 있기 때문에 피트니스에서 운동 후 땀을 빼고, 바로 씻고, 몸도 지지고,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필라테스와 GX룸 그리고 독서실까지 정적인 요소와 동적인 요소 모두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공간의 확보로 입주 이후 주거 만족도는 더욱 상승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지역 브랜드의 계룡건설의 엘리프와 포스코의 더샵이 만나 콜라보한 주거타운 살아보고 싶은 아파트라 불리는 만큼 많은 사람들이 몰리게 될 것 같습니다. 

막바지 단풍이 울긋불긋 이쁘게 자태를 뽐내는 가운데... 가을 분양 시장 역시 마지막 빛을 강하게 발산하고 있는 게 같은데요.

둔산 더샵 엘리프 아파트 모델하우스 관람을 희망하시면 위에 번호 보이시죠? 사전에 문의를 한번 해보시고 다녀가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목요팅 입니다.

입주는 25년 2월로 2년 하고도 조금 더 남았네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4 14:0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