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포 중흥s클래스 더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신도시에 공급되는 아파트 이야기 누구라도 관심을 가져볼 만한 소식이 아닐까 하는데요.

갑작스럽게 기온이 뚝~ 하고 떨어진 오늘 누군가에게는 아주 뜨겁고, 따듯한 그런 이야기가 아닐까 해요.

집은 무언가 포근하고, 따듯하고, 편안한 그런 장소니 까요.

내포 중흥s클래스 더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정보 시작해 볼게요.

B2F ~ 29F 높이로 총 15개 동 1120세대가 공급된답니다. 여기서 산단 종사자 및 기관추천, 신혼부부와 노부모 부양 등 특별공급이 755세대로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참고해 두시면 유용하겠죠?

단지 배치도입니다. 총 15개의 동이 중간은 판상형 정남향 구조를 이루고 있으며 나머지 옆쪽으로는 3개 호실씩 바람개비 모양의 건물로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맨 앞동은 시원한 뷰를 가지고 있고, 나머지는 단지 내 아름다운 조경시설 또한 다양한 그림을 거실에서 또는 방에서 관람이 가능하실 것 같네요. 이렇게 조경시설이 잘 갖추어진 아파트 단지는 오히려 고층보다 저층이라불리는 10층 이하의 세대가 더 인기가 높다는 것도 알아두시면 청약에 도움이 되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입지입니다. 위치가 북부권 도청 바로 위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중심 상업지역도 가깝고, 공원도 둘러싸여 있고, 상당히 흡족할만한 장소인데요. 45번 국도와 장항선 복선전철의 예정 또 홍성과도 가까이 있고, 여러모로 편리한 도로망을 구축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장기적으로 보아 주변 도시의 변화가 가져올 엄청난 효과를 또 한 번 기대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내포 중흥s클래스 더시티 아파트 분양가 청약 일정 안내입니다. 위에 달력을 보시면 다음 주 월요일부터 일정 시작을 알리는 색깔이 보이시죠? 사 일간 일정 그리고 당첨자 발표 , 서류 접수와 정당계약으로 11월 초쯤 모든 게 마무리가 되고, 입주 시점까지 편안하게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최근 아파트 열품으로 많은 사람들이 집에 대한 감정과 생각이 깊어진 만큼 이번 기회에 내집마련을 하려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각자의 사정에 따라 현명한 선택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가격 때는 꽤나 흡족할 정도로 기준가보다는 조금 아래에 머물고 있답니다.

하지만 59형과 73형은 조금 뭐랄까? 84를 보았을 때는 기준 이하 같지만 나머지가 조금 가격이 나간다고 해야 할까요?

평당 1천만 원에 육박하기 때문에 84 이하의 면적도 이제 상향 평준화가 된 듯합니다. 

 

하지만 중도금 이자가 후불제라 금액이 어느 정도 나올지 이것 역시 미지수로 나중에 변수로 작용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분양가를 제외하고, 전체 금액의 60% 이기 때문에 단순 계산을 해보면 연 3%라 하고, 약 2억 원 가량이면 2년이라 가정하고, 1천만 원이 조금 안되게 나오긴 할 것 같은데... 이러면 84를 제외하고는 가격적인 매리트는 크지 않을 것 같네요.

 

평면도는 흠잡을 때 없이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73 이하의 면적은 거실에 모두 팬트리가 있고, 드레스룸에 모든 구조가 상당히 괜찮아 보입니다. 반면 84형은 너무 기본이라 딱히 눈에 뜨이지 않는 것도 특징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84형은 현관이 꺾이는 형태라 발코니가 추가로 조성이 되어있네요. 그것 말고는 딱히 큰 차이나 다른 점은 찾지 못했네요.

그냥 기본적으로 무난한 그런 타입을 갖추고 있기에 큰 호불호는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부대시설 또한 세대수에 맞게잘 구축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운동시설과 독서실, 또 이곳은 다목적 실내 체육관이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드네요. 이거 어느 아파트는 겨울철에 배드민턴과 같은 실내 스포츠를 외부 강사를 영입해서 단지 주민들의 레슨도 해주는 모습도 본 적이 있는데요.

진짜 겨울철과 같이 추운 계절과 비가 눈이 오는 계절에 요긴하게 사용되는 장소이긴 합니다.

 

내포 중흥s클래스 분양가 아파트 청약 정보에 관하여 간단하게 이야기를 드려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는가 모르겠네요.

더 궁금한 내용은 청약홈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모든 일정 및 상세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우중충한 날씨로 무언가 꾸물꾸물.... 비가 내리다 말다. 이거 어느 장단에 또 발을 맞추어야 할지....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5 00:01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