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두정역 반도 유보라 아파트 신두정지구 개발로 떠오르는 샛별이라는 수식어가 붙는 현장이랍니다. 

그리고 육교까지 생기기 때문에 지하철 1호선의 이용 및 탑승도 더욱 편리해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와마트 또한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며, 1번 국도와 삼성대로를 통한 교통 편리성, IC와 백화점 , 대형마트, 산업단지까지 모든 게 간편한 라이프가 가능한 아파트 그곳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두정역 반도 유보라 천안 아파트 분양 정보 지금부터 가볍게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곳은 총 556세대를이루게 됩니다. 전용면적 84제곱미터 단일면적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상 최고층은 29층이고 총 684대의 주차공간이 확보된다고 합니다.

101동부터 108동까지 여덟개의 동으로 설계가 되어 있고 101동 앞으로 근린생활 시설과 함께 육교가 신설될 계획이랍니다. 도로를 건너지 않고, 안전하게 두정역으로의 이동이 가능해지는 것이죠! 직산역 주변 산업단지가 조성이 되기 때문에 차후의 직주 근접 출퇴근 주거지역으로 가장 큰 반전을 보여주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최근 천안 북부권 개발이 거의 대부분 완료가 되었기 때문에 신두정지구와 부성지구가 단연 돋보일 수밖에 없습니다.

그중 신 두정지구는 백석동과 신부동 사이에 자리하고 있다는 점에서 여러 생활 편의적인 부분과 다양한 인프라의 이점이 가득한 곳이랍니다. 

즐길거리와 먹거리 , 쇼핑 및 영화관과 같은 문화 여가 시설까지 상당히 잘 구축되어 있으며, 도솔 공원과 천호지 수변공원 공주대 캠퍼스와 성성 호수공원 천안 IC 접근성이 정말 뛰어나답니다.

 

현재 하나둘 아파트단지가 건립되고 있기 때문에 차후에도 약 3천여 세대의 아파트 건립이 더 예정되어 있다는 소리가 들리는데요. 

 

현재 4600여세대가 입주 및 예정되어 있고, 추후 3천 세대를 더하면 약 7600여 세대로 중학교 건립 조건에 충분히 다가설 수 있답니다.

두정역 반도 유보라 천안 아파트 분양 소식에 귀를 기울여야 하는 이유는 지금 보이는 것보다 보여지게 될 상황이 더 뛰어나기 때문이죠! 두정 롯데캐슬도 분양을 하고 있고, 이것까지 더하면 약 8천 세대의 신두정지구의 건립이 거의 확실해집니다. 그러면 또 하나 초등학교가 1개 더 건립이 될 수도 있죠! 

다들 아시는것처럼 전세계가 여러가지 요인으로 원자재 가격 및 에너지 원 석유나 천연가스 가격이 상당히 상승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초기 공급가격들은 상승이 이미 어느정도 예고 되었기 때문에 앞으로 공급하는 아파트나 상업시설의 경우 어쩔수 없이 수지 타산을 맞추려면 분양가는 상승할 수밖에 없는 구조가 되었습니다. 

어디까지나 예상이지만 충분히 자격 조건들은 갖추고 있기 때문에 지금보다 교육 여건은 더 우수해 질 것이며 이미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에서도 명문 학교로 소문난 북일고와 북일여고도 근접해 있다는 점에서 또 든든한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주변에 좋은 학교들이 있다면 학부모들과 아이들의 생각이 조금더 긍정적으로 달라진다고 하잖아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맹자 모친의 이사의 사례를 보면 주변 환경의 중요성은 옛날의 고대 사회에서도 매우 중요시되었다는 것을 아실 수 있답니다. 

천안 두정 반도 유보라 내부의 시설들과 최첨단 시스템은 사실 거의비슷하기 때문에 특출 난 몇 가지를 제외하고, 건설사 대부분이 상향평준화된 지 오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없이 부동산에서 입지와 미래의 가치가 더 중요하게 부각이 되는 것이죠! 그런데 이런 부분은 단순 추측을 하는 게 아니라 도시의 계획과 주변의 변화 등으로 인해 예측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세상 누구든 내가 산 가격보다 팔때 더 비싼 가격에 팔기를 희망합니다. 특히나 아파트 그렇기 때문에 지금 나와있는 여러 부동산 매물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대략적으로 고민이 되실 겁니다. 

 

그렇다면... 전문가와 한번 상담 및 컨설팅을 받아보는 수밖에 없죠! 

 

모델하우스에 오시면 정말 다행이도 무보수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부동산 시장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죠!

나의 자산을 늘리고, 소중한 경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시간 꼭 내셔서 한번 들려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시간 나실 때 오는 분들은 삼류, 시간 내셔서 오는 분들이 일류입니다. 

댓글
11-30 16:15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