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무모한 초밥 가성비 좋고 맛있고 딱좋아

오늘은 출출함도 달래고, 오래간만에 별미도 생각나고 할 때 딱 좋은 메뉴 바로 초밥 데스입니다.^^

자주 먹기는 다소 껄끄럽고, 가끔 먹으면 정말 별미 중에 별미라고 할 수 있죠!!

해산물이나 생선, 회 이런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초밥은 다들 잘 드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가격도 나름 괜찮고, 맛도 있는 이곳 갑자기 전국 각지에 체인점이 불티나게 깔리고 있는 이곳에 대한 포스팅을 한번 해볼까 합니다.

초밥에 입문을 했지만... 그래도 다양한 종류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가장 만만한 게 바로 새우초밥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한치와 광어 ㅋ 대부분 이 세 가지는 다들 잘 드실 듯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무모한 초밥 가성비 좋고 맛있고 딱 좋아 그럼 한번 비주얼 탐방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저는 메가 초밥 32p짜리 하나랑 소고기 초밥 그리고 가락국수를 주문했답니다.

이제는 뭐 집에서 아주 편안하게 앱으로 주문만 하면 문 앞까지 가져다주니 특별히 외출을 하지 않아도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데 불편함이 없답니다. 먹고, 뒤처리도 직접 조리를 해서 먹는 것보다 간편하고 말이죠!

 

다만 쓰레기가 많이 늘어난다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만... 어쩔 수 없죠!

이거 볶음 김치 진짜 맛있어요. 살짝 묵은지의 느낌이 나면서 달달한 김장김치 같은 묵은지 한번 드셔 보시길... 초밥에 싸서 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진짜 완전 강추!!

제가 주문한 무모한 메가 초밥 32p 딱 봐도 자주 보셨던 것들이 등장하죠? 계란부터 크레미, 유부, 문어와 한치 , 새우는 두 종류, 연어와 참치, 장어 등등...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소고기 초밥까지 이것도 꼭 드셔줘야 합니다.

혀가 고마워하더라고요 ㅋㅋ 그만큼 맛있습니다.

간장에 와사비를 풀고 쉐이키~ 쉐이키~ 그런데 여기 초밥에는 와사비가 중간에 없더라고요.

원래 없는게 맞는건가? 지금까지 초밥을 먹으면서 당연히 회와 밥 사이에 와사비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잘못 알고 있었던 것일까요? 뭐... 없으면 내가 찍어먹으면 되긴 하는데... ㅋㅋ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무모한 초밥 가성비 좋고 맛있고 딱 좋아

볶음 김치 이거 진짜 대박임... 하나 올려서 먹으면 꿀보다 더 맛있음....

일반 회전초밥집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2 pcs가 1800~3000원 정도 해요. 싼 데가 말이죠! 

사실 초밥이 비싼 음식에 포함이 되긴 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32 pcs니까 16세트라고 볼 수 있죠! 2개가 한 접시가 비교적 기본이니까요. 그러면 2천 원이라고 해도 3만 원이 넘는 가격대라고 볼 수 있는데... 19,900원이니까 가격도 사실 저렴한 편에 속하죠!

 

어때요? 입맛도 없고, 무언가 익스 큐 지미 할 때 오늘 한번 시켜서 아니면 방문하셔서 드셔 보세요.

일본술도 한잔 따라서 드셔 보시고요. 

천안 야식 맛집 두정동 무모한 초밥 가성비 좋고 맛있고 딱좋은데 여러분 입맛에는 어떻게 맞으실지 모르겠네요.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는데 말이죠!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5 00:01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