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홍보관 지역주택조합 공급 소식 전해 볼 텐데요.

어제 오전에 비가 오더니 오후에는 잠시 눈이 내렸고, 밤새 눈이 조금 쌓였네요. 눈싸움을 하고, 썰매를 탈 정도는 아니지만 올해 첫눈 무언가 기대도 안 했는데 내려버렸네요^^ 왜인지 기분이 좋은 일들이 자꾸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2021년도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지난해부터 뜨거운 부동산 열기에 이번에는 꼭 내집마련을 하고야 말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상당히 많이 늘었다고 하네요.

그러신 분들은 꼭 집중해서 정독해 보세요. 청약 경쟁이 날로 심해졌기 때문에 실거주 위주의 정책 발표는 사실 무용지물이 되었죠! 여러 규제에 힘들어하는 것은 자산가가 아닌 서민들이죠!

청약통장 제도는 정말 좋은 제도이지만 반대로 가입만 하면 자산 규모와 상관없이 무주택이라면 누구나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죠! 한편으로는 먹고살기 현실에서 허우적거리는 일반 사람들은 사실 월 10만 원이 빠듯할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오히려 정부의 생각과는 다르게 하우스 푸어가 아닌 라이프 푸어가 등장하기에 이르렀습니다.

부익부 빈익빈 현상이 최근 가장 격차가 벌어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현실에 직시해 먹고살기 힘든 사람들 또 자산에 여유가 있어 그것을 조금 더 불리려는 사람들 소문과 시기 여러 가지 사건이 맞물려 현재의 부동산 시장을 마치 쇳물을 녹여 재련을 하는 용광로의 열기와 비슷해졌네요.

아래 영상은 홍보관 견본주택입니다.

그래서 보다 수월하게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가 청약이 아닌 지역주택조합원을 결성해 주거 마련을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아파트의 경우 성거읍 신월리 320-2번지 일원에 912세대의 아파트 공급 프로젝트 이 정보에 귀 기울여 보시면 천안의 북부권 개발이 어떻게 흐름이 달라지고 있는지 새삼 깨닫게 되실 겁니다.

백석동을 시작으로 성성동과 차암동 이제는 직산까지 그 영향을 받고 있는데요.

바로 이 주변이 기존 산단과도 가까우면서 직산역 주변으로 첨단산단까지 조성이 되기 때문에 집중 주거지역으로 탈바꿈하고 있는 그 초기 흐름을 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지도에서 재차 확인해 보실 수 있겠지만 1번 국도를 기반으로 지역은 물론 광역 이동에 대한 편리함이 가장 눈여겨볼 교통망중 하나입니다. 평택과도 이동거리가 가깝고, 서울 경기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지하철 1호선도 가까이에 있다는 점도 장기적으로 이곳이 더욱 큰 규모의 핫플레이스가 되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죠!

 

주거의 가장 큰 기능은 단연 편안한 휴식과 안정이 될 수 있답니다. 하지만 현대사회에서는 주거 기능은 말 그대로 기본이고, 부수적인 요건과 요인들이 첨부되어야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을 이끌어냅니다. 단순히 평화롭고, 충전만 할 수 있는 그런 한적한 입지가 아니라 내가 이것을 샀을 때 가격이 올라갈 수 있냐? 없냐? 이게 가장 큰 관건 중 하나라 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부동산에서 입지가 차지하는 비율은 거의 절대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천안 직산역 금호어울림 퍼스티엘 현장 위치를 보시면 이제 개발이 진행되는 그 입구 , 즉 관문이라고 보신다면. 더 규모가 확장될 사업 대상지 주변의 후광까지 덩달아 등에 없고, 달려갈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번 국도를 타고, 성환과 평택으로 이동하기도 수월하고, 신부동과 두정동으로의 이동도 매우 용이합니다.

가까이에 농수산물 도매시장과 메가마트, 축구센터 , 신세계백화점과 시외 고속버스터미널 , 또 번영로를 타게 되면 2~4 산업단지와 농공단지 외국인 산업단지 수변 공원 , 성성지구와 차암동 일대 , 백석동 , 노태산 , 이마트와 홈플러스, 종합운동장과 KTX 역과 갤러리아 백화점도 운동장 사거리에 고가차도로 인해 더욱 이동시간이 짧아졌답니다.

20여분 대면 모두 도달이 가능하죠! 시청도 마찬가지이고, 불당신도시 역시 그 정도면 충분히 이동이 가능한 최적의 입지입니다.

얼마 전 담화를 통해 주민센터의 이전이 거의 확실해 보이는 백석동 물류 유통단지의 개발 또 그것에 대해 수산물센터도 건립이 된다고 합니다.

강소 특구로 지정돼 미래 자동차 산업의 핵심 역량 지역으로 도약을 꿈꾸고 있으며, 탕정의 삼성의 대규모 투자 , 또 차암동과 경계를 두고 있는 아산 테크노 벨리 , 노후된 산단의 개보수 계획, 등등 주변에 크고 작은 소식들이 줄지어 들리고 있기 때문에 직주근접의 최적지로 백석, 성성, 직산 이 세도시가 또다시 상한가를 맞이하고 있다는 사실은 팩트죠!

또한 천안형 외곽순환도로의 건립 소식도 들리면서 목천 간의 구간도 더욱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입니다.

점차 주거 환경이 나아지고, 개선되면서 기존 주거 밀집지역에서 신흥 주거 지역 +@인 북부권이 다시금 인기를 끌고 있죠! 얼마 전 서북구청 주변으로 공급한 더샵도 대단한 인기를 끌며 청약을 마무리했는데요.

그곳의 분양가와 이곳의 모집가를 비교해 본다면 충분히 이곳의 가치를 나중에 입증하기에 몸소 금전적으로 보상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두서없이 이야기를 드렸지만 답은 현장에 있다는 사실!! 꼭 사전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셔서 두 눈으로 똑똑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나의 두 눈만이 정답을 찾을 수 있답니다.

집에 대한 생각과 계획이 있으시다면... 늦추지 마시고, 지금 행동으로 옮겨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천안은 북부권이 압도적으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는 점과 미래 전략에 도시의 중요한 장소라는 점 꼭 기억해 두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4 14:0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