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불당동 상가 사무실 센트애비뉴 신불당 상권 내에서 입지가 가히 최고라 할 수 있는데요.

경기 회복세로 들어서면서 상가와 같은 수익형 부동산이 다시금 인기를 끌면서 임대 수익과 나중에 시세차익까지 덤으로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가 한번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천안 불당동 상가 센트애비뉴 신불당 상권은 번영로를 끼고 있어 어디서든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산업단지와 불당동, 백석동 일대의 모든 상권을 흡수 유입하기에 대단히 큰 규모의 장소이며, 종합운동장과 공원과 같은 체육 , 휴식장소, 문화와 여가, 취미활동, 각종 유흥과 일상 등 모든 인프라가 구축된 이곳은 여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그런 장소랍니다.

신불당 최대의 단점은 아무래도 주차시설이 아닐까 합니다. 수많은 인파와 더불어 상가들 자체가 이렇게 큰 규모로 조성이 되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주차 부족은 당연해 보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대형 건축물로써 넓은 주차장 확보와 CGV 영화관이 입점되어 수많은 발길이 닿는 점을 볼 때 그것과 더불어 큰 마케팅 비용 없이 값진 결과물을 창출하기에 부족치 않습니다.

다주택자에 대한 세금 철퇴가 지난해부터 시작 중이기 때문에 주택수와 무관하면서 꾸준한 수익을 거둘수 있는 임대 수익형 부동산이 다시금 인기를 끌면서 소자본 중수익이라 할 수있는 오피스텔부터 중고 자본에 중수익 + @ 상가까지 덩달아 인기상승중이죠! 또 코로나 때문에 침체되었던 상가시장이 다시금 눈을 뜨고 있는 시기인만큼 여러 입점된 상가의 시너지 효과를 예상해 충분히 수익을 거둘 수있는 그런 프로세스는 이미 구축된 셈입니다.

층별 MD 구성과 평면도를 한번 살펴보시고요. 어떤 업종이 몇 층에 배치가 될 계획이고, 어떤 포인트를 찾아야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여부를 잘 체크하셔서 수익 극대화에 계획을 잘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지금 코로나라는 특수상황 때문에 아파트가 사상 이례 급등을 한 결과물을 보여주었고, 수익형 부동산이 사실 그동안 찬밥신세였던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11월부터 상황이 급변하기 시작했죠! 거리두기 완화 정책과 백신 패스가 적용이 되면서 그동안 배달음식이 주를 이루던 외식문화가 갑자기 패턴 전환을 깜빡이도 켜지 않고, 하루아침에 달라졌다고 합니다.

수많은 배달기사들이 일자리 급감으로 상황이 난처해졌으며... 배달을 주력으로 삼았던 업종들 역시 사람들이 매장을 찾아 외식과 회식을 하는 분위기로 바뀌어서 수익에서 마이너스로 급 변화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지금이 아닌 경기 회복 이후를 생각하시고, 창업 또는 투자를 고려하셔야 합니다.

과거를 자꾸 되돌아보시지 마시고, 현재에 상황을 집중하고, 귀를 기울이셔야 미래를 충분하게 리스크 없이 준비를 하실 수 있답니다.

천안 불당동 상가 사무실 센트애비뉴 신불당 상권 중 이만한 입지라면 사실 투자에 큰 고민은 없으실 것 같습니다.

주변으로 또다시 대형 오피스텔이 건립 중에 있으며 , 뒤에는 병원과 주거 밀집지역, 공원등 다양한 인프라가 공존하는 만큼 경기의 회복세야 따라 정말 옥석이 잘 다듬어질 듯 보입니다.

현재 천안의 북부권 개발이 가시화되면서 직산역 주변 첨단 산업단지 조성계획과, 기존 산단의 정비 및 보수, 또 백석동 유통 물류단지의 주민센터 이전론이 다시금 수면 위에 떠오르면서 이 주변 일대가 알게 모르게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이렇게 지금 밖으로 무언가 움직이고 있음을 표출하고 있는데 아직도 눈치를 채지 못하셨다면... 그냥 안전히 시드머니를 예탁해놓으시고, 1%대의 안전자산에 만족해하시면 된답니다.

투자는 언제나 타이밍입니다. 좋은 물건도 언제 사느냐가 중요하죠! 

또 지금 크고 작은 프랜차이즈 업체가 임대 계약을 맺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건물의 외관이 조금씩 더 빛이 나기 시작하고 있는 절묘한 시기랍니다.

무언가 고민이 되시거나 확인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방문 예약을 하시고 , 한번 발걸음 해보시길 바랍니다.

7~9층의 사무실의 경우 임대도 진행하고 있으니 함께 문의하시면 된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5 00:01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