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성 해모로 하이엔 아파트 모델하우스 대구 수성구 파동 소식을 전해볼게요.

대구의 강남이라고 불리는 수성구 아파트 파동에 무순위 줍줍이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얼른 서둘러보시면 소중한 물건을 내 손아귀에 잡아보실 수있다고 하네요.

이곳의 입주 예정일은 2023년 12월입니다.

대구 수성 해모로 하이엔 파동 아파트는 전체 795세대로 공급이 된답니다.

신천의 멋있는 수변 조망권이 영구적으로 품어 볼 수 있으며 산에서 내려오는 신선하고, 맑은 공기와 기운을 항상 몸소 체감이 가능한 천연 자연주의 숲세권 주거 플레이스랍니다.

단지는 11개 동으로 지어지며 모두가 중소형이기 때문에 현 인구 가족 구성원의 트렌드를 잘 이해한 공동주택이 아닐까 해요. 지상은 21층까지 올라가고요. 주차장은 지하 2층까지 건설이 될 거라고 합니다.

수성 해모로 하이엔 모델하우스 위치는 만촌동 929-1번지 이기 때문에 파동 현장과 혼동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현장의 위치는 법이산과 신천을 끼고 있는 요새라 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풍수지리에 물과 산을 끼고 있으면 배산임수라 하여 앞길을 나아가는데 탄탄대로의 기운을 점쳐주곤 한답니다.

이곳 역시 그러한 신비한 기운이 감도는 집이 아닐까 합니다. 

점점 가족 구성원이 3인 형태로 포커스가 맞추어지고 있답니다.

예전에는 아들딸 구분 없이 둘만 낳아 잘 기르자라는 말이 유행처럼 번지곤 했지만 이제 우리나라는 중국의 영향인지 아니면 각자의 라이프를 더 즐기는 것인지 한 명만 낳는 비율이 더 많아졌고, 최근에는 전용 59형의 인기와 거래 빈도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대구 수성구의 세대수와 인구수 증기 비율 그래프입니다.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며 늘어나고, 있는 모습을 쉽게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대구 지역에 최근 오 년간 공급했던 아파트 물량을 조사해 보면 비교적 평균 공급량보다 수성구의 공급 물량이 적었기에 더욱이 많은 사람들이 최근 관심을 불러오는 것도 이상한 일이 아닐 거 같습니다.

수성 해모로 하이엔 아파트 현장 주변 파동 인근을 살펴보면 기존의 주택 노후화 현상으로 신흥 주거지로의 탈바꿈을 시도하고, 또 실행하고 있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답니다.

현장 주변을 보면 신규 공급 계획 및 진행 등 약 7천 세대 가까이 대규모 주거 단지를 이루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새로운 인프라의 조성으로 삶을 더욱 윤택하게 될 것이며 생활권이 개선으로 더욱 편리하게 일상생활이 가능해질 것 같습니다. 지금보다 더욱 말이죠! 

전세가와 매매가의 상승으로 저평가된 이곳의 가치가 더욱 집중 조명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30~40대의 젊은 층의 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실거주도 하면서 나중에 시세차익까지 고려해 수성구의 알짜배기 주거지역이 아닐 수가 없으니까요.

파동 IC를 통해 매우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이곳에 돋보이는 특징이 아닐까 합니다.

다소 멀게 느껴져도 빠른 도로망을 통해 월배역 일대도 순식간에 이동이 가능하며 주변 산업단지까지도 매우 접근성이 뛰어나답니다.  신천 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수달지 조성계획과 여러 산책로의 정비로 더욱 자연에 가까이 다가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산에서 내려오는 신선한 공기는 이곳의 숲세권 최고의 주거지역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이야기를 해두는 것 같습니다.

여름에 평균 기온을 낮추어 대프리카라 불리는 불볕더위의 대구에서 보다 선선한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고, 추운 칼바람을 산이 막아주어 겨울철은 보다 조금이라도 평균기온이 높을 것 같습니다.

추위와 더위에 이토록 보호를 받는다는 느낌이 드는 주거지역... 매력이 있겠죠?

아파트 단지 앞으로 시내버스도 많이 다니고, 노선도 꽤나 많아 대중교통을 통한 이동망 또한 상당히 좋아 보입니다.

수성못과 주변 상업지 또한 이용하기에 더없이 편리한 접근성이 또 하나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외부적인 부분도 너무도 그럴싸 하지만 내적으로도 많은 장점이 있고, 칭찬들이 자자한 아파트랍니다.

단지 내 산책로를 한번 보시면 사계절 뚜렷한 특징을 보유한 나무들을 식재해 봄이 오길 또 여름과 가을 , 겨울이 오기를 기다리는 순수한 마음도 생길 것 같습니다.

수성 해모로 하이엔 아파트 대구 파동 아파트 어떻게 보셨나요? 

아침에 일어나서 저녁에 잠자리에 들기까지 모든 것이 소소하게 행복으로 물들어 버릴 수 있는 집...

이곳이라면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잔여세대 문의 및 상담은 콜센터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4 14:0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