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오피스텔 투룸 공급 소식 차별화된 수익형 부동산을 찾고 계시다면 이것은 어떨까 합니다.

임인년 새해에도 어김없이 호랑이가 포효를 하듯 그 기운을 받아 투자 정보를 찾아 이리저리 발품을 팔고 계시다면 떠오르는 태양인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이제는 단기간에 큰 시세차익은 여러 규제와 세금 문제로 쉽게 이루어지지 않을 전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루틴과 생각을 바꾸어 접근을 하셔야 영양분이 가득한 산소를 섭취하듯 투자라는 녀석의 앞으로의 행보를 거스르지 않고 , 잘 따라가지 않을까 합니다.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투룸 오피스텔은 이름에서 힌트를 얻으셨을 겁니다. 전체 540실이 모두 테라스가 있기 때문에 기존과는 조금 다른 그런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득수준이 높은 1~2인 가구 또는 태조산 일대에 상당히 많은 연수원들 또 기원의 임직원들이 거주하기에 정말 럭셔리하면서 규모의 크기도 부담이 없는 면적이랍니다.

또한 주변에 크고 작은 병원과 의원도 많기 때문에 그곳에 종사하는 의사분들과 간호사 분들의 숙소로도 적합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KTX역과 아산역 (지하철 1호선)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아주 다양한 목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어떤 것보다 유용하고, 요긴하게 이용될 시설이라는 점에서 다른 곳들과 비교해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 트렌드가 원룸형보다는 투룸형 이상이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하지만 인근에 쓰리룸 구조의 전용 84형 이상 대형 오피스텔의 경우 분양가 자체가 5억 선을 넘어서면서 공동주택보다 더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답니다. 

 

천안 백석동 인근 아파트 가격은 4억 선 성성지구는 6억 선 이기 때문에 사실 아무리 중대형이라도 5억이 넘어가면 사실상 공동주택과 동일시 취급되는 이곳은 큰 매리트가 없다는 점이죠! 

하지만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오피스텔 투룸의 경우는 실거주는 물론 임대로도 적합한 규모입니다.

다가구 다세대 주택의 인기가 급 하락하면서 그 이탈 인구들이 오피스텔 시장에 유입되기 시작했습니다.

넓은 주차공간과 보안과 안전 , 첨단 옵션과 신축이라는 여러 가지 요소를 상당히 소비자들이 원하고 있는데요. 

 

지금 분위기 자체가 그런 트렌드로 형성 중에 있답니다.

1인 가구 못지않게 2~3인 가구가 상당히 유입되고 가구를 이루고 있지만 사실상 그들이 필요로 하는 주거 면적은 사실 많지 않다는 게 니즈의 반영이 주거 형성에 큰 단점으로 지목되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건설사 입장에서 전용 면적 59㎡ 미만의 주택을 공급하기에도 사실상 수익구조 때문에 어렵긴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 서울 경기도권에서는 의무적으로 작은 면적을 끼워 넣을 수 있게 만들곤 하는데요.

지방에서는 사실 그리 크게 영향을 받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사회적 구조가 또 가족 구성원이 급속도로 변화를 하면서 주거 공급이 계획에서 실행 완공까지 최소 4년 이상이 걸리기 때문에 지금 시점에서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제때에 사실상 공급이 이루어지긴 힘들다 보곤 합니다.

 

그래서 찾는 이는 많지만 수요가 부족한 물량 부족 현상이 당분간 지속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천안아산지역 땅을 보시면 , 더 이상 추가적으로 공급을 할 용지도 우리가 원하는 그런 지역에는 사실 거의 남아 있지 않습니다.

 

마지노선이라고 말하는 KTX역 인근까지가 수요층이 바라는 장소일 텐데... 월천지구나 휴대지구나 그런 곳에 공급을 한 듯 토지의 성격도 맞지 않겠지만 주변 생활권이 상업시설이며 다르기 때문에 수요는 단연 깜깜무소식이 되어버리겠죠!

천안아산역 미소지움 더테라스 오피스텔 투룸 공급 소식 두서없이 이야기를 드려본 것 같은데요.

이야기의 본질만 잘 꿰뚫어 보셨다면... 제가 전달하고자 하는 의도가 어떤 것인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셔서 직접 물어보시는 성의를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04-28 22:36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