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MALL

더샵 동성로 센트리엘 아파트 정보 대구 중구 부동산 소식 전해볼게요. 

지난 한 해 아주 뜨겁게 달구던 부동산 시장이 서서히 미분양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무순위 줍줍이를 노리셨던 분들에게 정말 좋은 기회가 아닐까 합니다.

전체적인 시장 반응이 살짝 식어서 그렇지 오늘 소개할 장소는 딱 보셔도 대구의 삼대장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동성로 주변에 공급되는 만큼 주의 깊게 관찰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대구의 심장과도 같은 곳이기 때문에 지하철은 물론이고, 도로망까지 상당히 잘 갖추어진 정말 중요한 지역입니다.

공평로는 물론 달구벌대로와 국채보상로 등 지방도의 연결이 잘 되어 있고, 대구 지하철 1호선인 중앙로역과 7분 정도의 거리에 있으며 양 옆으로는 대형 공원이 두 곳이나 있기 때문에 지친 심신을 안정시키고, 휴식할 수 있는 충분한 숲세권 또한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한시적인 분위기일 뿐 이곳의 가치는 누구라도 폄하하거나 낮추는 모습을 사실 볼 수없지 않을까 합니다. 신천이 주변에 흐르고, 도서관과 대학병원들, 교육여건과 쇼핑 , 문화생활까지 어느 하나 지역 내에서 빠지는 곳이 없을 정도로 활발한 도시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더욱이 지금은 청약통장 없이 이곳을 소유할 수 있다고 하니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반경 20여분 이내에 모든 시설이 이곳에 대한 가치를 입증해주는 장소가 많이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공급세대가 모두 전용면적 84㎡라는 점 또한 주목해 보셔야 할 점입니다.

투자든 주거든 가장 기본이 되는 국민 면적이기 때문에 두 가지 목적을 모두 다 달성하는 데는 어렵지 않아 보입니다.

49층이라는 상징성 또한 이곳의 가치를 살며시 내비치는 역할을 톡톡히 할 것 같고 말이죠!

입주 예정일은 25년 11월 경입니다. 이 시점을 기준으로 약 45일 정도 입주기간을 주기 때문에 26년 1월 전후로 모두 입주가 끝나지 않을까 합니다.

올해 3월 대선도 있고, 입주 시점에 되면 다시금 부동산 시장이 다시금 안정화 이상의 단계가 되지 않을까 하는 게 전문가들의 생각입니다. 

단기 시세차익을 바라는 분들이 아니라면 더없이 괜찮은 물건이긴 합니다.

2025년 11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는 이곳은 주상복합 아파트이기 때문에 지상 1층부터 4층까지는 상업시설이 들어선답니다.

공동주택은 5층부터인데요. 여러 편의시설이 입점을 하는 만큼 차도남 차도녀들은 더욱 윤택하고, 편리한 삶을 영위하며 살아가는데 편안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충분히 느끼실 수 있을 것 같 것 갑니다. 

이번에는 공급되는 두 가지 타입을 살펴보도록 하죠!

전형적인 A와 B타입이라 크게 다른 아파트들과 차이는 없습니다. 

A는 판상형 , B는 탑상형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침실과 거실이 한쪽면을 바라보고 나란히 있느냐 거실과 안방, 그리고 침실이 서로 다른 방향을 바라보느냐 이 정도 차이라고 할 수 있죠.

전용면적은 동일합니다. 다만 확장공간에서 조금 차이는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주거를 하면서 느끼는 여러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채광이라던가 뷰, 왔다 갔다 하면서 움직이는 이동 동선이라던가 말이죠!

무상으로 제공되는 옵션입니다. 기본형과 옵션형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 상세한 부분은 견본주택에 방문하셔서 상담사의 안내와 설명을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더샵 동성로 센트리엘 대구 중구 아파트는 지역 내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로 손꼽히는 장소에 들어섭니다. 반경 1km 이내에 어떤 시설들이 위치해 있는 줄 아신다면 정말 살아보고 싶은 동내 중 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인간이 살아가면서 가장 기본으로 생각하는 중요한 요소인 의식주는 물론이고, 학교, 공원, 그리고 병원과 의원 관공서 , 백화점과 여러 시설들이 지금 살고 계신 인생에 더욱 풍요로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저는 그렇게 생각해 봅니다.

 

지하철은 물론 국채보상로와 공평로 등 육로 교통망도 매우 훌륭하기 때문에 왜 이곳이 대구의 넘버원 투 자리를 지키고 있는지 알게 되실 겁니다.

예전에 모든 길은 파리로 통한다라는 이야기를 알고 계신가요?

대구에서는 모두가 동성로로 통한다 살짝 거품을 보태면 그 정도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초고층 아파트라는 랜드마크적 상징성과 역세권과 숲세권을 동시에 꿰어 찼으며, 서울 명동과 비유되는 동성로 로데오 거리 그리고 주변에 크고 작은 여러 인프라가 이곳의 가치를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높여주는 것은 또 다른 보이지 않는 프리미엄으로 다가올 것 같네요.

청약 이후 미분양 물량을 공급하는 것이기 때문에 주택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등기 전에 전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부분 역시 상담사의 자세한 설명을 참조 바라며, 견본주택 관람 및 방문은 사전에 예약을 통해서만 이루어진다는 점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더샵 동성로 센트리엘 아파트 정보 대구 중구 부동산 소식 마무리 지어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04-29 00:47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