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천안 불당동 한성필 하우스 라르니체 신불당 오피스텔 소식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아파트 시장의 뜨거운 맛을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느껴보셨을 텐데요. 집값이 상승하다 보니 그와 유사한 기능을 하고 있는 준주거 시설 역시 그 뒤를 따라가고 있답니다.

산업기반이 튼튼한 천안 역시 그 흐름을 따라 빠르게 속도전을 내고 있는데요.

그 중심이라고 할 수있는 신불당 지역의 주거시장이 더욱 민감하게 반응을 하고 있답니다.

KTX역 주변 시티프라디움 중대형 오피스텔의 가격 또한 상승을 하였고, 공실없이 가득 들어차 있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1인 가구도 늘고 있지만 2~3인 가구도 산업단지를 중심으로 급속도로 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을 수용하려면 공동주택 단지가 아닐 중심 상업지 인근의 주거 시설이 절실히 필요하죠!

천안 불당동 한성필 하우스 라르니체 신불당 오피스텔은 원룸형부터 전용 84형 쓰리룸까지를 보유하고 있는 복합 아파텔이라 불리는 건축물이랍니다. 번영로를 끼고 있어 교통에 편리한 것은 당연하고, 바로 옆 건물이 CGV 영화관과 섹션 전문 오피스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유효 수요는 충분히 발생한답니다. 길 건너 시청은 물론 주변 상업지의 직원들, 주변 산단의 배후 수요까지 아주 충분하답니다.

신불당의 상업지의 편리함과 공원, 그리고 주거 밀집지역과의 가까움으로 보안과 치안 이런부분에도 우수하며, 학교가 있고, 종합운동장을 비롯해 도로로 이동하여 이용을 할 수 있는 시설들이 상당히 많이 있답니다. 

금융권은 물론이고, 먹거리 ,의식주 , 목욕탕, 수영장과 런닝트랙,백화점과 대형마트 또한 10여분 이내에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프라에서 오는 플러스 요인을 사실 거주를 하면서 뿌리칠 수없게 되실 겁니다.

일상의 편리함에 익숙해진다면... 사실 가장 무서운 부분이거든요. 가까이에 있었는데 나중에 이사를 가거나 집을 구할 때 그런 요소들이 또 필수 장소가 되어 큰 고민을 하게 되거든요.

내적인 요소도 튼실하고 외적인 요 소또 한 완벽한 게 사실 불당신도시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통합 IOT시스템으로 보다 똑똑하고, 신속,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고, 에코 시스템으로 에너지 절감 효과를 통해 관리비와 냉난방비의 부담도 덜 수 있고 말이죠! 

안전과 보안 이런 부분들도 상당히 뛰어나답니다.

신불당 한성필 하우스 라르니체 천안 불당동 오피스텔 원룸 투룸 쓰리룸 어떠세요?

북부권 개발이 진행 중에 있기 때문에 백석동과 불당동이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유통단지도 지금 그래서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답니다. 대형 수산물센터가 건립되고, 불당신도시는 거의 개발이 막바지 되어 가면서 적응기간이 끝을 내려고 하고 있다는 점도 이곳이 입주를 시작할 무렵 장점으로 작용을 할 것 같습니다.

원룸형 건물은 사실 산단과 가까워 주변에도 공실률이 거의 제로에 가까울 정도로 수요층이 많고요. 투룸과 쓰리룸 역시 기업에서 기숙사 형태로 상당히 많은 임대문의가 오는 게 사실이랍니다.

또한 내집마련을 위해 청약통장을 적절한 시기에 쓰기를 희망하는 유형의 가족 구성원들도 투룸 이상의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오피스텔을 상당히 선호하고 있답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집을 보유하기 이전에는 모든 것을 갖추어진 상태에서 생활에 편리함을 극대화할 수 있는 주거공간을 선호한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이전 단계인 준주거 시설의 업그레이드 상황은 단순 신축이라는 점만으로 인기를 끄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알아 두시길 바랍니다. 

신불당 한성필 하우스 천안 불당동 오피스텔 소식 이 정도면 나름 머릿속에서 그림을 그리시는데 부족한 부분은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코로나로 인해 제한되었던 모든 것들이 완화되어 슬슬 내수 경기가 회복세로 접어들고 있답니다.

기업들은 자금을 풀고, 인력을 충원하고, 투자개발을 진행하려고 할 테고, 그렇게 되면 인구가 유입되고, 그들이 거주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데 1인 가구는 물론이고, 2~3인가구가 집중적으로 거주를 할 수있는 중심상업지구의 주거타운 

어떠세요? 감이 이제는 오시나요?

천안 불당동 한성필 하우스 신불당 오피스텔 소식 더 늦기 전에 한번 다녀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05-04 14:03
Total
Today
Yesterday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